반응형
Q.상품권 주문 이후 수령정보(이메일,휴대폰) 수정 되나요?
A.
발송이전과 이후에 따라서 처리 방법이 다릅니다.
- 발송 이전 : 해피머니 고객센터 1588-5245 또는 1:1 문의로 요청해주시면 변경 처리 가능하며, 건이 많을 경우 재주문 후 연락 주시면 정상 주문건으로 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 발송 이후 : 해피머니 고객센터 1588-5245 또는 1:1문의로 요청해주시면 수정 후 재발송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 특성상 불특정 제3자가 상품권 사용을 완료했을 경우에는 수사기관으로 의뢰해주셔야 합니다.
<상품권구매 관련글>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주문한 상품권 배송 출고는 언제 될까? (0) | 2023.02.23 |
---|---|
[해피머니] 모바일상품권 재발송 하는 방법 (0) | 2023.02.23 |
[해피머니] 이메일, SMS상품권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될까? (0) | 2023.02.23 |
[해피머니] 모바일상품권 수령 휴대폰번호 변경하는 방법 (0) | 2023.02.23 |
[해피머니] 상품권 구매 영수증 출력은 어디서 할까? (0) | 2023.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