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당 오류메세지는 용사님의 같은 신상으로 가입한 계정에서
다른 넥슨OTP 시리얼번호가 사용중으로 확인되었을때 발생합니다.
같은 신상의 계정이라면 1개의 시리얼번호로만 이용 가능한데요.
이때에는 기존 계정에 가입된 넥슨OTP를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거나,
이미 사용중인 넥슨OTP 시리얼번호으로 가입하여 이용해 주시길 바랄게요.
직접 해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마이핀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주시면 해지 돕겠습니다.
[기재양식]
1. 넥슨ID/성함:
2. 오류메시지:
3. 시리얼번호:
4. 마이핀: (마이핀번호 입력란 기재) [마이핀 FAQ]
반응형
'🎲 게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 가이드 - 로그인이 안 되면? (0) | 2023.01.15 |
---|---|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 '인증을 요청한 내역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확인되어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 넥슨플레이 원격로그아웃이 안돼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넥슨 OTP 시리얼번호 확인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 '인증 초기화 작업 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7001]'라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0) | 2023.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