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인터넷 💻

[해피머니] 비밀번호 찾기 할때 가입당시의 정보와 달라 인증이 안되는 경우

by 종합소득세 2023. 2. 17.
반응형

Q.비밀번호 찾기 할때 가입당시의 정보와 달라 인증이 안돼요.


A. 

회원정보가 변경되어 등록된 회원정보로 인증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는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 유형에 따라 인증 방법이 다릅니다. 

* 일반회원

-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에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확인하기] 선택하시어,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거나, 등록된 회원정보로 인증이 불가한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분증 사본의 주민번호 뒷자리는 보이지 않도록 마스킹처리 후 파일 업로드를 해주시거나 팩스(02-515-3360)를 보내주시면 임시비밀번호 발송이 가능합니다. 

- 문의하기 게시판이 제공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피머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간편회원

- 회원가입시 등록한 휴대폰, 이메일을 모두 사용 하지 않을 경우에는 현재 유효한 정보로 다시 가입하시어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의 간편회원 아이디에 캐시가 남아 있다면 해피머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