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비밀번호 찾기 할때 가입당시의 정보와 달라 인증이 안돼요.
A.
회원정보가 변경되어 등록된 회원정보로 인증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는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 유형에 따라 인증 방법이 다릅니다.
* 일반회원
-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에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확인하기] 선택하시어,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거나, 등록된 회원정보로 인증이 불가한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분증 사본의 주민번호 뒷자리는 보이지 않도록 마스킹처리 후 파일 업로드를 해주시거나 팩스(02-515-3360)를 보내주시면 임시비밀번호 발송이 가능합니다.
- 문의하기 게시판이 제공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피머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간편회원
- 회원가입시 등록한 휴대폰, 이메일을 모두 사용 하지 않을 경우에는 현재 유효한 정보로 다시 가입하시어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의 간편회원 아이디에 캐시가 남아 있다면 해피머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이름 바꾸는 방법 (개명) (0) | 2023.02.17 |
---|---|
[해피머니] 휴대폰,이메일 등의 정보 변경 하는 방법 (0) | 2023.02.17 |
[해피머니] 비밀번호를 모르겠는 경우 (0) | 2023.02.17 |
[해피머니]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0) | 2023.02.17 |
[해피머니] 아이디 변경이 가능할까? (0) | 2023.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