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뜰폰 인증 차단 설정 이후에 해제는 아래 메뉴를 통해
본인인증( 휴대폰 - 알뜰폰 제외, 신용/체크 카드) 후 해제가 가능합니다!
메뉴 : 넥슨 로그인 → 내정보 → 내정보보안설정 → 본인인증설정 [바로가기]
본인인증 수단을 통해 직접 해제가 가능하지 않다면,
주민등록 초본을 FAX(0502-258-8311)로 접수한 후 고객센터로 아래 기재사항에 맞춰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류 접수시 본인의 이름/생년월일을 제외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정보는 모두 가려주셔야 합니다.
(사인펜으로 칠하거나, 포스트잇으로 가려주세요.)
[기재사항]
1. 넥슨ID / 고객명 :
2. 팩스발송일시 : (팩스 발송한 날짜와 시간을 분단위까지 기재 부탁드립니다.)
3. 팩스발송번호 : (용사님께서 이용한 팩스번호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요청사항 : 알뜰폰 인증차단 해제 요청
[팩스 발송 FAQ 보러가기]
반응형
'🎲 게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 아이디 생성잠금을 해제하고 싶어요. (0) | 2023.01.15 |
---|---|
[메이플스토리] 본인인증설정이란 무엇인가요? (0) | 2023.01.15 |
[메이플스토리] 레드 PC라며 거래/전문기술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0) | 2023.01.15 |
[메이플스토리] 메이플ID 신규 가입 시 바로 레드 PC에 적용되나요? (0) | 2023.01.15 |
[메이플스토리] 옐로우 PC는 어떻게 전환할 수 있나요? (0) | 2023.0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