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인증이 안돼서 아이디 잠금 해제를 할 수가 없어요.
A.
회원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을 해야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만일, 회원 인증이 불가하여 잠금 해제가 어렵다면 회원가입한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면 됩니다.
* 일반회원
-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에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확인하기] 선택하시어,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거나, 등록된 회원정보로 인증이 불가한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분증 사본의 주민번호 뒷자리는 보이지 않도록 마스킹처리 후 파일 업로드를 해주시거나 팩스(02-515-3360)를 보내주시면 임시비밀번호 발송이 가능합니다.
- 문의하기 게시판이 제공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피머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간편회원
- 회원가입시 등록한 휴대폰, 이메일 모두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현재 유효한 정보로 재가입하시어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의 간편회원 아이디에 캐시가 남아 있다면 해피머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아이디 잠금 되는 이유 (0) | 2023.02.18 |
---|---|
[해피머니] 아이디 잠금 해제 하는 방법 (0) | 2023.02.18 |
[해피머니] 법인회원정보 삭제 하는 방법 (0) | 2023.02.17 |
[해피머니] 법인회원정보 수정 하는 방법 (0) | 2023.02.17 |
[해피머니] 메일 수신 거부 하는 방법 (0) | 2023.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