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쿠폰 교환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사용된 쿠폰이라고 나와요.
A.
해피머니 고객센터를 통해 오류 상황에 대해 문의해주시면, 당사에서 확인하여 쿠폰을 다시 이용할 수 있도록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아이디, 쿠폰번호, 쿠폰금액, 교환시도일, 시간대, 오류현상, 웹/앱 등의 정보를 해피머니 고객센터 전화나 1:1 문의를 통해 정보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교환하고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취소할 수 있을까? (0) | 2023.02.15 |
---|---|
[해피머니] 쿠폰 구매 취소하는 방법 (0) | 2023.02.15 |
[해피머니] 상품권 교환소 이용 불가능한 시간 (0) | 2023.02.15 |
[해피머니] 일일 교환 한도는? (0) | 2023.02.15 |
[해피머니] 넥슨 결제시 '상품권거래 일시차단고객'이라고 나오는 경우 (0) | 2023.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