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OTP만 이용 중이실 경우, U-OTP 서비스 종료 시점에 넥슨ID 보호를 위해 보호모드가 적용됩니다.
보호모드가 적용된 경우, 보호모드 페이지 및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에서 본인확인을 진행하여 해제하실 수 있으니,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해제해주시길 바랍니다.
1. 보호모드 페이지에서 해제하는 방법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인증)
- 넥슨ID 명의와 일치하는 휴대폰 또는 신용/체크카드로 본인확인을 1회 진행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 OTP 본인인증 수단을 '신용/체크카드만 이용'으로 설정한 경우,
신용/체크카드로만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2. 상담봇을 통해 해제하는 방법 (마이핀 인증)
- 마이핀을 보유하고 계실 경우, 상담봇을 통해 인증 후
대기시간없이 즉시 보호모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넥슨ID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 바로가기
- 게임별 보호모드는 상담봇을 통해 해제가 불가하며,
넥슨ID 로그인 시 적용되는 보호모드만 위 상담봇으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안내드리는 방법으로 본인확인을 진행하기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1:1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게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 해외 로그인 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 (0) | 2023.01.11 |
---|---|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에서 U-OTP 이용은 할 수 없나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제 최근 로그인 기록을 확인할 수 없나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넥슨ID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넥슨 이메일ID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0) | 2023.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