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 두가지 원인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먼저, 넥슨닷컴 > 내정보관리 > 개인정보변경 메뉴에서 이름과 본인확인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 본인확인 옆에 '본인확인 완료'상태가 아니라면 인증하여 본인확인 완료가 되게 해 주세요.
1. 고객님의 이름이 개명이나 다른 이유로 비정상적으로 등록되어있는 경우,
- [개명]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변경해 주세요!
※ 개명/이름변경을 위해서는 신용평가기관에 이름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개명된 경우, 바뀐 이름이 잘 등록되어있는지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넥슨ID 가입자 신상의 전화번호(휴대폰 번호)가 아닌 다른 신상의 전화번호(휴대폰 번호)로는
보호모드, 비활성 해제와 같은 본인확인이 필요한 서비스의 본인인증이 가능하지 않아요.
- 현재 내정보 페이지의 휴대폰 번호 변경은 '넥슨ID 가입자 신상의 휴대폰'으로만 인증 후 등록 가능해요.
본인인증이 필요한 상황일 경우 넥슨ID 가입자 신상의 인증수단으로 인증을 시도한 것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3. 만약 이름 변경이나 잠시 후 재시도하여도 본인 확인이 진행되지 않으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1:1 문의로 고객님의 상황과 관련 스크린샷, 문제점을 말씀해 주세요.
반응형
'🎲 게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 넥슨ID와 연동되지 않은 메이플ID라고 나와요. (0) | 2023.01.11 |
---|---|
[메이플스토리] 팩스 보내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메이플ID에 등록된 넥슨ID를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메이플ID를 변경하고 싶어요. (0) | 2023.01.11 |
[메이플스토리] 갑자기 게임 내에서 2차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타나지 않아요. (0) | 2023.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