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

[메이플스토리] GS25 X 메이플스토리 빵 이벤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길 봐달람!

by 종합소득세 2023. 1. 3.
반응형

메이플 빵 구매 시,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메이플 몬스터 티켓 또는 핑크빈 피규어 SE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잔여 수량은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외, GS25 X 메이플스토리 빵 이벤트 참여와 관련해
자주 들어오는 질문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의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제품 구매 시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구매한 빵 품질 이상을 포함하여 제품 내 문제가 발생했거나
구매한 빵 내 씰 스티커 등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등
 
A) 구입했던 매장 또는 GS25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GS25 고객센터 바로가기]
 
 
2) 스탬프 적립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 빵 구매 후 스탬프가 적게 적립되었거나,
빵을 구매할 때 스템프를 적립하지 못한 경우, 그 외 스탬프 뽑기에 이상이 있는 상황 등
 
A)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이용해 빵 구매 후 적립한 스탬프 생성에는 최대 1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적립 후 10분이 지났으나 생성되지 않거나, 구매 시점 직접 적립하지 못해 확인이 필요한 경우
그 외 스탬프 뽑기 과정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구입했던 매장 또는
GS25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GS25 고객센터 바로가기]
 
 
3) 쿠폰번호 발송 시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 알림톡/MMS로 쿠폰번호가 전송되지 않거나, 전송된 쿠폰번호를 삭제한 경우,
그 외 전송된 쿠폰번호를 재확인할 수 없는 상황 등 쿠폰 번호의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등
 
A) 나만의 냉장고 어플 내 스탬프 뽑기 기능으로 쿠폰 발급을 신청한 경우,
실제 쿠폰번호가 알림톡/MSS로 도착하까지는 1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안내된 시간이 지났으나 도착하지 않는 상황 또는
쿠폰번호의 재확인/재발급에 관련된 상담은
GS25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GS25 고객센터 바로가기]
 
 
4) 쿠폰을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할때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카카오톡으로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캐시샵 입력 시 발생하는 오류,
쿠폰으로 교환한 아이템 관련 상담이 필요한 경우

A) 쿠폰번호 사용 상의 오류의 경우 사용을 시도한 쿠폰번호를
첨부하여 문의 접수가 필요합니다.

그 외 쿠폰으로 교환한 아이템과 관련한 문의가 있다면
상황을 자세히 기재하여 하단 [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