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결제정책상 결제할 수 없다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A.
해당메시지는 온라인 결제대행사에서 보내는 메시지로, 보안서비스 이용 유무 에 따라 다릅니다.
* 보안서비스로 [결제비밀번호]를 이용중일 경우
- 결제창 비밀번호 입력 부분에 해피머니 로그인 비밀번호가 아닌 결제비밀번호(숫자6자리)를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PC) : 로그인 > [결제비밀번호 받기] 클릭 > 회원정보의 휴대폰으로 결제비밀번호 문자 전송
- 모바일 : 로그인 > [결제비밀번호] > 결제비밀번호 즉시 확인
- 만일, 지속적으로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결제대행사에서 차단했을 가능성이 있으니 다날 고객센터(1544-866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 해피머니 아이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거나, 여러개의 계정 정보를 조회해도 차단될 수 있으니, 정확한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시도가 많아 차단된 경우라면 24시간 후 정상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쇼핑몰 계정과 해피머니 계정의 본인인증정보가 동일해야 해피캐시 사용이 가능합니다'라고 나오며, 결제실패하는 경우 (0) | 2023.02.14 |
---|---|
[해피머니] 사용처 제한으로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캐시잠금서비스 해제 후 이용하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사용자 로그인 실패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상품권거래 일시차단고객 이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