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캐시잠금서비스 해제 후 이용하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A.
세이프락 해피캐시 잠금이 되어 있어 발생할 수도 있고, 아이디 비밀번호에 대문자나 공백, 또는 정보 입력 오류로 인해 관련 메시지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 캐시잠금서비스 이용중인 경우 : 마이페이지 > [캐시잠금풀기] 선택 > 잠금풀기번호 또는 본인인증 등 인증후 잠금 해제후 재이용
- 캐시잠금서비스 이용하지 않을 경우 : 결제창에 해피머니 아이디 입력시 반드시 모두 소문자로 입력하고, 비밀번호의 경우 결제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중이라면 결제비밀번호(숫자6자리)를 입력하고 재이용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사용처 제한으로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
[해피머니] 결제정책상 결제할 수 없다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사용자 로그인 실패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상품권거래 일시차단고객 이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사용처에서 비밀번호 입력했는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