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정상 주문건이 아닌데, 해피캐시만 차감 되는 경우
A.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해피캐시만 차감되고 정상 주문 처리가 되지 않은 상황으로 보입니다.
마이페이지 > 해피캐시 내역조회 메뉴에서 결제 승인번호 확인 후 사용처로 문의하시고, 사용 처리된 캐시 금액의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처에서 불일치 거래건에 대해 정상 취소 승인이 완료되면 해피캐시는 자동 환불 처리가 됩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해피머니 사용처임에도 불구하고 사용이 안되는 매장 (0) | 2023.02.14 |
---|---|
[해피머니] 중복 결제 된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쇼핑몰 계정과 해피머니 계정의 본인인증정보가 동일해야 해피캐시 사용이 가능합니다'라고 나오며, 결제실패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사용처 제한으로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결제정책상 결제할 수 없다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