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사용처에서 비밀번호 입력했는데 결제실패 하는 경우
A.
결제비밀번호를 이용중인 회원 계정은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시도하면 처리 불가하오니, 반드시 결제비밀번호 로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 로그인 우측상단 결제비밀번호 > 결제비밀번호 즉시 확인
- MY > 결제비밀번호 > 결제비밀번호 즉시 확인
- 모바일웹 사이트는 결제비밀번호 발급 누르면 문자로 확인 가능
※ 발급된 결제비밀번호는 1시간 동안 유효하며, 1시간 경과시 새로 발급 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PC)
- 마이페이지 > 결제비밀번호 받기 > 결제비밀번호 문자 수신
- 메인페이지 퀵메뉴 > 결제비밀번호 받기 > 결제비밀번호 문자 수신
※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에서 정보변경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변경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IT 인터넷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머니] 사용자 로그인 실패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
[해피머니] 상품권거래 일시차단고객 이라고 나오며, 결제실패 하는 경우 (0) | 2023.02.14 |
[해피머니] 간편충전 캐시 유효기간이 있나요? (0) | 2023.02.14 |
[해피머니] 간편충전 임시아이디의 유효기간 경과하면 사용 못하나요? (0) | 2023.02.14 |
[해피머니] 간편충전 임시아이디로 사용한 후 환불 받았는데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2.14 |
댓글